영상 게시판
Total 72 / 1 Page
WSL 9R -아스날 VS 레스터시티 하이라이트

여성팀이 리그 최하위 레스터시티를 4대0으로 잡으면서리그 9라운드가 진행중인 상황에서 8승 1무로 현재 리그 1위 입니다.2위는 첼시가 7승3패…

북런던 더비 골장면 댓글 1

빨리 비하인드 캠, 마이크, 밴치캠, 구너리액션 다 주세요!!!!

[비하인드더신] 외데고르와 램즈데일 사인하던 날

아르테타가 8번 셔츠 든 외데고르에 조심히 잘 쓰라고 하고 외데고르는 좋은 번호 줘서 고맙다고 화답하는거 엄청 웃기네요 ㅋㅋㅋ램즈데일은 할아버지…

아스날 위민 플레이 댓글 2

https://twitter.com/meadvdd/status/1429122726699098113?s=21https://twitter.com/m…

외데고르 던딜 히위고!! 댓글 4

아마 이 시점부터 수면위로 강하게 올라온거 같네요. 생각보다 오래 걸렸지만 결국 옵니다!!!! 히위고!!!! 돈딜!!! 던딜!!!

특별 방송 "벤 화이트 심층 분석" with 골닷컴 김현민 기자님 댓글 2

어제 방송 편집본이 올라왔네요 ㅋㅋㅋㅋ전 ㄹㅏ이브로 봤는데 두 분 캐미가 너무 좋네요.김현민 기자님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!

로콩가 첼시전 활약상 댓글 2

아직 몸 사이즈는 좀 작아보이는게 맘에 걸리지만 피지오들이 잘 관리해주리라 믿고...무엇보다 절제된 포지셔닝을 가져가면서도 첼시 상대로 전진성도…

벤 화이트 스페셜 댓글 3

일단 스페셜 영상 가져와봤습니다.키가 작은 편이라 공중볼이 약한 편이라고 그러던데 딱히 그렇지도 않은 것 같네요.나일스 정리하고 체임버스와 함께…

곧 성지가 될 영상을 업어왔읍니다 댓글 9

인공지능이 저를 이 영상으로 인도했네요.사무장님의 노고가 느껴지는 영상이라 즐겁게 봤습니다.다음 시즌 아스날의 우승을 확신하시며전재산을 우승팀에…

[행복회로] 베르나르두 실바, 아스날로 이적 가능한 4가지 이유 댓글 2

날이 많이 더워지네요.더워진 김에 행복회로 돌려서 이열치열로 이겨내보죠.오늘 영상 주제는 베르나르두 실바, 아스날로 이적 가능한 4가지 이유.재…

5월28일 이적시장대비 루머체크 풀방송 편집본

금액은 파운드 기준입니다.시즌 종료 후 내부 평가테타 평가 : 에두가 여름, 겨울 시장을 통해 원하는 선수를 영입 못 함. 시즌 후반으로 올 수…

회원 랭크